안실련오늘

창립 이래 그 누구보다 앞장서서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시민의 목소리

자유게시판 울산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굉장히 실망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소나 댓글 1건 조회 100회 작성일 19-09-29 20:56

본문

① 울산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에서는 매년1회 가족과 함께하는 안전체험을 실시(제19회)

② 우천으로 인해 기존 9월 28일 토요일에서 9월29일 일요일 변경됨

③ 행사시간은 9시부터 16시까지.

④ 공문이나 안내글에도 행사중간에 참석할시 체험 못한다는 안내글 없었음.


어떻게든 시간을 내어서 체험시키고자 12시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총괄담당자분이 오전부터 참석을 하지 않으면 아예 체험을 못한다고 하셔서 기념품은 안받아도 좋으니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체험만이라도 하게 해달라고 하였지만 자녀에게 시간의 중요성을 숙지시키고 내년에 참석하라고 합니다.

매일 안전사고에 노출되어 있는 아이들인데 내년에 참석하라는 말이 주최측에서 그것도 총책임자가 그런말을 하니 너무 황당했습니다.

안전에 대한 의식을 높여주고 재난 상황 시 침착하게 대처할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는게 부모의 역할이고 울산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의 역할이라 생각되는데 일정도 변경된 상태에서 1년에 한번뿐인 행사에 참석하려고 어렵게 온 가정에게 원칙도 공지도 없는 시간 규정으로 어렵게 간 가정의 발길을 돌리게 만들어서 울산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에 굉장히 실망입니다.

안내 공지도 없이 담당자 당일 주관에 의한 진행에 한가정에 트라우마를 생기게 하였습니다.

이후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관련부서의 정확한 지침이나 공지가 있어야하고 변동된 상황에 원활하게 대처할수 있는 담당자의 업무 진행이 필요합니다.

거듭 한가정의 최악의 날로 기억되는 일이 다른 가정에도 생기지 않도록 원활한 업무 진행되길 희망합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안실련님의 댓글

안실련 작성일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입니다.
먼저 행사 참여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안전체험’ 행사는 가족단위 조편성을 통해 안전을 체험하는 행사로 일반적인 체험행사와 달리 진행 도중에 참여하기가 행사 운영 상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사전 시간엄수에 대한 안내를 드렸지만 참여자가 인지하실 수 있도록 충분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참여하지 못하신 가족에 대하여 주최측도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 준비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Total 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